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메이저사이트 파워사다리 파워볼그림 다운로드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1-06 11:42 조회144회 댓글0건

본문


kk8.gif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조세 무리뉴 감독 SNS는 쉬지 않고 빨랐다. 경기 뒤에 곧바로 평가가 올라왔다. 현지에서는 그리 탐탁지 않은 모양새다.


토트넘은 6일 오전 2시 55분(한국시간) 불가리아 루도고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0-2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J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루도고레츠를 3-1로 대파했다. 앤트워프 원정 충격패를 딛고 승점 3점을 얻으며 순항했다.


전반전은 압도했다. 전반 12분 케인이 선제골을 넣었고, 전반 31분 모우라가 여유롭게 추가골을 넣으면서 환호했다. 45분 동안 볼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루도고레츠를 흔들었다. 슈팅도 무려 12개였다.하나파워볼


무리뉴 감독은 케인과 시소코를 빼고 호이비에르, 비니시우스를 투입했다. 루도고레츠도 텍페테이를 넣어 변화를 줬다. 토트넘이 정돈되지 않은 상황에 역습을 시도했고, 후반 4분 케셰후가 추격골을 넣었다.


토트넘은 후반 15분 손흥민 투입으로 쐐기골을 넣었지만 분위기가 잡히지 않았다. 왼쪽 풀백 벤 데이비스와 수비형 미드필더에서 볼 줄기를 끊어야 했던 해리 윙크스가 불안했다. 현지 팬들도 "이대로면 우리는 어떤 것도 얻을 수 없다. 무실점 경기를 하지 못한다"며 불만이었다.


무리뉴 감독도 마찬가지였던 모양이다. 경기 뒤에 개인 채널에서 "이겼지만 특별하게 잘 하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토트넘 감독 부임 뒤에 활발한 SNS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지에서는 탐탁지 않은 분위기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엔서가 또 돌아왔네"라며 무리뉴 감독 인스타그램을 올렸다. 지난번 앤트워프전 충격 패 뒤에 게시물에 대런 벤트와 마린 콘이 공개적으로 비판하기도 했다.


물론 무리뉴 감독은 크게 개의치 않았다. 현지에서 SNS 활동을 묻자 "난 원래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몇 년 전 팔로워가 수백만 명이었을 때 계정을 닫았는데 내 스폰서들이 달갑지 않아 했다. 그래서 지금 조금씩 하고 있다. 게시물이 다양해서 재밌지 않나. 문제 없다"고 답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실크 상의 위로 은근한 볼륨감
▶ 에버글로우 이런, 섹시한 눈매
▶ 모모랜드 낸시, '너무 예뻐져 모두가 깜짝'
▶ '한국의 비욘세' 효린, 아찔한 섹시미
▶ 크리스탈, 빨간 스커트에 매끈한 각선미

사진 = 브레인나우 제공

브레인나우는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두뇌디자인 솔루션을 선보인다.

브레인나우(대표 김서영)는 우뇌발달의 결정적 시기에 있는 0~7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뇌과학 기반 두뇌 자극 프로그램인 ‘브레인나우 잉글리시’, ‘브레인나우 뮤직한글’, ‘브레인나우 메타한자’ 시리즈로 두뇌 자극 아웃풋 콘텐츠의 대명사로 불리며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브레인나우는 이번 유교전에서 우뇌자극의 대표적인 교수법인 플래시 메소드, TPR 메소드, STONER 메소드로 구성된 ‘잉글리시 Stage1’과 어댑티브러닝 패턴리딩 방법론으로 유기적 사고력, 유추력, 단계적 인지, 연결적 사고 향상을 꾀하는 ‘잉글리시 Stage2’를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지속적으로 연계 학습 할 수 있도록 ‘브레인나우 잉글리시 통합 패키지’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특히, 잉글리시 Stage2 ‘브로드웨이 잉글리시’는 제작 기간만 총 3년이 걸린 프리미엄 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언어습득과 함께 브로드웨이 뮤지컬 음악을 통한 음악적 사고도 함께 기르는 것이 특징이다. 브로드웨이 현지에서도 매진 대란이었던 메리 포핀스, 라이온킹, 어메이징 그레이스, 뮤직맨의 주연들로 최고의 라인업을 구성하여 강력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사진 = 브레인나우 제공

브레인나우는 이번 유교전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 적용과 함께 자체 제작한 스테이지2 패턴카드(4팩, 200장), 총 20권으로 구성된 페파피그 전집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패키지 제품 구매 시 룰렛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브레인나우의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그랜드 마스터 패키지(잉글리시 통합 패키지, 뮤직한글, 메타한자 총4종 포함)의 경우 월13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무이자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김서영 대표는 “지속적인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 최근 17호점 계약이 성사되면서 올해 신규 가맹지사 계약이 역대 최다로 이어지고 있고, 이에 따라 매출과 회원 수가 폭발적으로 증대하고 있다. 이는 영유아 두뇌 교육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브레인나우가 가장 잘 충족시켜 주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은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작년 말 성공적으로 유치한 시리즈 A 투자를 기반으로 앞으로 추가적인 두뇌 자극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레인나우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완벽한 방역 수칙 이행으로 방문고객들이 불안감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11월11일까지 사전상담예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마스크 스트랩, 브레인나우 가방, 체험팩, 홈트레이닝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브레인나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 “친환경차/미래차 Tech&사업화 전략 컨퍼런스" 비대면 개최
▶ 네이버 홈에서 [전자신문] 구독하기동행복권파워볼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김지석│그린피스 서울사무소 기후에너지 스페셜리스트
지난 9월, 우리나라의 최대 수출 시장이자 이웃나라인 중국이 2060년에 '온실가스 제로'를 달성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전기, 전자, 조선, 자동차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경쟁 상대인 일본 또한 지난달 26일, 2050년까지 '온실가스 제로'를 달성하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질세라 문재인 대통령도 지난 28일, 국회 시정연설에서 2050년 '온실가스 배출량 넷제로' 달성을 목표로 하겠다고 선언했다.

그렇다, 기후변화 한일전이 공식적으로 시작된 것이다.

휴대폰, 반도체, 텔레비전, 축구에서는 우리나라가 일본을 이기고 있다. 하지만 온실가스 감축에서는 과연 우리가 일본을 이길 수 있을까? 현재 전력 생산과 자동차 부문에서 어떤 상황인지 한번 짚어봤다.



# 전력 생산

올림픽에서 육상이 메달밭이라면 온실가스 감축에서는 전력 생산 부문이 메달밭이다. 전력 생산이 중요한 이유는 우선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화력발전소에서 워낙 많은 온실가스가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전기차를 충전하거나 수소를 만들 때도 앞으로 많은 전기가 필요하다. 게다가 태양광, 풍력, 수력 등 온실가스 배출 없이 만들어 낸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물건을 사줄 수 없다는 해외 기업들도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전력 생산 부문 온실가스 감축은 아주 아주 중요하다.

여러 전문가들, 심지어 거대 석유회사 BP조차도 2050년까지 태양광, 풍력, 수력 등 재생 에너지를 이용해 전기의 90% 이상이 생산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전력 생산은 결국 재생 에너지 확대에 달렸다.

현재 한국과 일본은 재생 에너지 확대에 있어 어디까지 진도가 나갔을까? 일본의 경우 2019년에 전체 전력 생산 중 재생 에너지 비율 18.5%를 달성했다. 아쉽게도 한국은 약 4.8%에 불과하다. 2013년도에는 한국이 1%, 일본이 4.4%로 도토리 키재기 수준이었고, 격차는 3% 정도에 불과했다. 그런데 지금은 격차가 14% 정도로 크게 벌어졌다.

벌어진 격차를 보고 있자니 뭔가 속은 느낌이다. 일본 정부의 재생 에너지 목표는 2030년 22~24%로 문재인 정부 출범 때 세운 2030년 20%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 그런데 일본은 이미 18.5%로 2030년 목표에 거의 근접했다. 한국은 4.8%로 갈 길이 아주 멀다. 비슷한 목표를 세우고 레이스를 하는 줄 알았는데 일본은 멀찍이 앞서가고 있다.

더 속상한 건 한국에서는 태양광이나 풍력 발전소 건설에 반대가 심해 건설이 어려운 반면, LS산전, 한화큐셀 등 한국 기업들이 일본에 태양광 발전소를 많이 설치했다는 점이다. 실력 있는 국가대표 선수가 자국에서 구박받고 외국 국가대표 선수가 된 형국이다.

한국이 재생 에너지 확대에서 일본을 따라잡고 역전할 수 있을까? 일사량 등 자연 환경에서는 일본과 한국이 아주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다. 하지만 산업계의 리더십과 여론면에서는 한국이 상당히 불리한 상황이다.

일본의 경우 2018년 여름에 10여 개의 기업들이 재생 에너지 100% 사용을 목표로 하는 RE100에 가입하고 재생 에너지 확대에 노력했다. 2019년 5월에는 일본의 간판 기업인 소니를 포함해 20여 개 회사가 2030년 재생 에너지 목표가 너무 낮으니 50%로 상향해야 한다고 일본 정부에 공식 건의했다. 최근에는 보수 경제단체인 경단련이 일본 정부에 공식적으로 2050년 온실가스 제로 달성을 목표로 할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의 전경련이나 대한상공회의소가 온실가스 감축 얘기가 나오면 속도 조절을 얘기하는 것과 대비된다.

한국에서도 SK가 계열사 8곳을 RE100에 가입시키며 추격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국 정부에 2030년까지 재생에너지 20% 목표는 너무 약하니 더 강한 목표를 해야 한다고 건의한 기업은 없다. 여론도 아직 제대로 형성되지 않았다. 어찌 된 이유에서인지 한국 언론에 비친 태양광 발전소는 장마가 오면 무너지고 주민들 사이에 분쟁을 만드는 시설로만 주로 보여지고 있다. 풍력 발전소는 반대가 더 심해서 그야말로 맥을 못 추고 있다.

태양광의 경우 현재 일본이 매년 10GW 규모로 설치를 할 때 한국은 3GW 규모 정도를 설치하고 있다. 전문가 분석에 의하면 2050년까지 한국에 총 200GW 정도의 태양광 발전소와 100GW의 풍력발전소가 설치되어야 한다. 바꿔 말하면 매년 6.6GW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가 설치되어야 한다. 설치할 수 있는 실력과 땅은 있다. 다만 장애물과 오해가 너무 많은 게 걱정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전 세계 태양광 패널 제조사 10위권에 들어가는 한화큐셀이 만든 태양광 패널은 해외에서만 명성을 떨치는 중이다.

정리하자면 전력 생산 부문 온실가스 감축의 핵심인 재생 에너지 확대에서 한국 4.8% 대 일본 18.5% 로 일본이 한참 앞서 나가고 있다. 팀 코리아의 분발이 절실한 상황이다.



# 자동차

자동차 부문 온실가스 감축 종목은 한때 좋은 엔진과 변속기, 경량화를 통해 연비를 높이는 게 승리의 지름길이었다. 물론 판매에 있어서는 품질이나 디자인, 가격도 물론 중요한 요소지만 온실가스 감축에 있어서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 아무리 차가 예쁘게 생겨도 이산화탄소(CO2)가 많이 나오면 벌금각이다. (물론 디자인이나 품질 안 챙기면 차가 안 팔려서 회사가 망한다.)

유럽은 이제 CO2를 많이 배출하는 차를 팔면 한대당 수백만 원의 벌금을 부과하는 규제를 도입했는데 일본은 이와 달리 기업의 자율 목표 달성에 의존하는 방식을 오랫동안 고수했다. 이런 방식은 나름 상당한 성공을 거뒀다. 도요타 등 간판 기업들이 꾸준히 연비를 개선했고 기존 차 대비 효율을 월등히 높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를 전체 시장의 30% 수준까지 대중화시키는 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한국과는 달리 아주 작은 소형차가 많이 팔리는 것도 자동차 CO2 감축에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 일본은 실제로 자동차 온실가스 감축에 있어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

문제는 일본에서 전기차 판매가 거의 늘어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분명 일반 자동차 대비 연비가 월등히 좋다. 그래서 CO2가 훨씬 덜 나온다. 하지만 덜 나올 뿐이지 나오는 양은 여전히 상당하다. 결국 기름을 태워서 움직이기 때문이다. 넷제로를 달성하려면 하이브리드 자동차로는 안 된다. 전기차로 가야 한다.

한때 일본 업체인 닛산이 '리프'라는 전기차를 2011년도에 출시하며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을 주도했었다. 하지만 일본 내에서 판매량은 크게 늘지 않고 2~3만 대 수준에 그치고 있다. 게다가 1등 기업인 도요타는 전기차가 극소형차에나 어울리는 기술이라며 폄하하고 차세대 기술로 수소차를 출시했는데 일본 내 판매는 몇 년째 연간 2~3천 대 수준에 그치고 있다. 수소차를 들고 나왔지만 수소차를 핑계로 전기차 개발을 미룬다는 의심을 받고 있다.

일본 정부는 이미 2030년까지 자동차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강화했는데 이를 위해서는 전기차 판매 비중을 30%까지 높여야 한다. 도요타, 혼다 같은 간판 자동차 기업들이 엔진이 주동력원인 하이브리드 기술과 수소차에 대한 막연한 집착을 버리고 전기차로 넘어갈 수 있을지가 자동차 부문 온실가스 넷제로 달성 여부를 가르는 관건이다. 여기에 더해 일본 정부가 전기차 판매 비중을 2030년에 30%보다 훨씬 높은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지도 중요하다.

한국은 어떤가? 한국은 한동안 디젤차 우대 정책을 편 결과 디젤 세단, SUV가 급격하게 늘어났다. 돌아보면 무슨 짓을 한 건가 싶은데 당시에는 유럽도 그렇게 하고 있었기 때문에 다소 이해해 줄 여지는 있다. 하지만 디젤차는 유해가스를 제대로 줄이지 못했고 요목조목 따져보면 CO2 감축 효과도 아주 크지 않다. 결국 디젤게이트가 터지며 디젤차의 역할은 급격히 축소되고 빈자리를 하이브리드와 전기차가 일부 메우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 자동차 판매의 70%가량을 차지하는 현대·기아는 일본의 간판 기업인 도요타·혼다에 비해서 전기차 출시에 상대적으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현대차는 도요타와 마찬가지로 수소차에 대해서 상당히 강한 집착을 보이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최근에 2018년 말에 출시한 넥쏘 수소차가 국내 판매 1만 대를 달성했지만 이는 1대당 4천만 원에 달하는 강력한 보조금의 영향이 크다. 보조금이 없는 해외 시장의 경우 캘리포니아에서 연간 기준 수백 대가 어렵사리 팔린 정도다.

믿기 어렵겠지만 한때 현대차와 수소차 개발에 협력하던 폭스바겐(아우디)은 면밀한 연구를 거친 끝에 수소차는 에너지효율이 전기차의 절반 수준이기 때문에 온실가스 감축 기술로 적합치 않다며 공개적으로 개발 중단을 선언하고 전기차 개발에 올인하고 있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2021년부터 전기차 전용 모델을 출시하고 2025년까지 전 세계 기준 연간 판매량을 100만 대 수준까지 늘리겠다는 계획인데 2050년 넷제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국내 판매 자동차 전량을 2030년 정도까지 100% 수준으로 늘려야 가능하다. 자동차는 한번 만들어지면 최대 20년 정도 사용되기 때문에 2050년에 온실가스 배출이 제로가 되려면 2030년 이후로는 엔진 달린 자동차가 팔리면 곤란하다. 최근 현대·기아차는 문재인 대통령의 온실가스 넷제로 선언에 맞춰 달성 방안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제대로 할지 좀 염려스럽다. 환경부도 유럽 수준의 규제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넷제로 선언에 맞춰 좀 더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

# 기후변화, 결국은 모두의 경기

미국 선거 개표 상황을 보면서 글을 마무리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의 결정으로 미국이 파리기후변화협약을 공식 탈퇴하는 날에 재가입하겠다는 바이든 후보의 우위가 확실한 상황이다. 바이든 후보가 집권하면 태양광, 풍력 중심의 에너지 전환, 전기차 중심의 자동차 산업 전환은 더 빨라질 것이다.

경쟁 구도로 글을 풀어봤지만 결국 한국,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다른 모든 국가들이 이런 전환에 성공해야 끔찍한 기후 위기를 막을 수 있고 산업과 경제도 살릴 수 있다. 미국 정권 교체로 시작될 기후변화 올림픽에서 팀 코리아가 멋진 경쟁을 펼치고 좋은 성적을 얻기 바란다.



#인-잇 #인잇 #김지석 #생존의조건

# 본 글과 함께 생각해볼 '인-잇', 지금 만나보세요.
[인-잇] "대한민국은 기후 악당" 어쩌다 이렇게 됐나
[ http://asq.kr/JEIDNPWsyzxer ]

▶ [기사 모아보기] 2020 미국 대선 특집
​▶ [뉴스속보] 코로나19 재확산 현황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文 지지도 긍·부정률 모두 12주째 40%대 지속
긍정 평가, 3주째 동률…부정 평가, 1%p 상승

[서울=뉴시스]한국갤럽은 11월1주차 대통령 직무수행 평가 결과 응답자 가운데 43%가 '잘하고 있다'고 답했다고 6일 밝혔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서울=뉴시스] 홍지은 기자 = 문재인 대통령 국정 수행 지지도 긍·부정률이 12주째 40%대 중반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갤럽은 11월1주차(3~5일) 대통령 직무수행 평가 결과 응답자 가운데 43%가 '잘하고 있다'고 답했다고 6일 밝혔다. 3주째 동률인 수치다.

'잘못하고 있다'는 부정 평가는 전주보다 1%포인트 상승한 47%로 집계됐다. 어느 쪽도 아니다는 평가 보류는 4%, 모름·응답 거절은 6%다.

문 대통령 지지도는 8월 3주차(47%) 조사 이후 12주째 40% 중반대를 유지하고 있다.

연령별 긍·부정률은 18~29세(이하 '20대') 42%·42%, 30대 47%·44%, 40대 57%·34%, 50대 40%·53%, 60대 이상 33%·55%로 집계됐다. 30·40대에서는 긍정률이, 50·60대에서는 부정률이 우세했다. 20대 긍·부정률은 동률이었다.

지지정당별로 보면 더불어민주당 지지층의 77%가 대통령 직무 수행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고, 국민의힘 지지층은 91%가 부정적이었다.

지지하는 정당이 없는 무당(無黨)층에서도 부정률이 앞섰다(긍정 20%, 부정 60%). 정치적 성향별 대통령 직무 긍정률은 진보층에서 72%, 중도층에서 40%, 보수층에서 21%였다.

이번 조사에서는 부정 평가 이유로 부동산(23%) 관련 지적이 증가했다. 부동산 관련 지적은 전주 대비 5%포인트 오른 수치다. 갤럽은 "최근 2주간 부정 평가 이유에서 부동산 관련 언급이 늘었다"고 말했다.

'경제·민생 문제 해결 부족'(11%), '인사(人事) 문제'(9%), '전반적으로 부족하다'(8%), '독단적·일방적·편파적'(6%), '북한 관계'(5%) 등의 지적이 뒤따랐다.

긍정 평가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처'(26%) 항목을 1순위로 꼽았다. 지난 2월부터 긍정 평가 이유 1순위에 올라 있다.

'전반적으로 잘한다'(10%), '최선을 다함·열심히 한다'(7%), '서민 위한 노력'(5%), '복지 확대'(4%) 순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00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표본을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해 전화조사원 인터뷰 방식으로 진행됐다. 응답률은 15%, 표본 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diu@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ark, 미술품 구매의 즐거운 시작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정치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사고 현장.(부산경찰청 제공) © 뉴스1

(부산=뉴스1) 이유진 기자 = 화물차에서 소주 100여 박스가 도로로 쏟아져 일대가 아수라장이 됐다.

6일 오전 10시15분께 부산 연제구 한 도로를 달리던 화물차에서 소주 100여 박스가 도로로 쏟아졌다.

경찰에 따르면 50대 화물차 운전자 A씨는 적재칸 오른쪽 안전장치를 잠그지 않고 운행을 하다 사고를 냈다.

경찰은 현장 도로 일부를 통제하고 수습에 나서는 한편 A씨를 도로교통법 적재물 위반 혐의로 통고처분할 계획이다.파워사다리


사고 현장.(부산경찰청 제공) © 뉴스1


oojin77@news1.kr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 바로가기 ▶ 코로나19 뉴스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